KR
MENU CLOSE T O P
N P

I R

[24.10.02] 엔피, ‘건군 76주년 국군의 날 기념식’ 성료 2024.10.02

XR 콘텐츠 제작 및 브랜드 마케팅 전문 기업인 엔피(NP)가 ‘건군 76주년 국군의 날’ 기념식의 기획 및 콘텐츠 제작 등 행사 연출의 전반을 총괄했다.

이번 행사는 엔피의 BE(Brand Experience) 사업부에서 연출하며 ‘강한 국군, 국민과 함께!’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 1일 경기도 성남시 서울공항과 서울시 광화문 일대에서 진행됐다.


서울공항에서 펼쳐지는 기념식은 의장대의 시범 공연, 열병식, 국토수호결의 행사, 부대행진 및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 비행 등으로 구성되었다.

광화문 일대에서 진행된 시가행진에서는 호국영웅 카퍼레이드, 공중 및 지상 장비 합동기동, 도보부대 행진 등이 진행되었고 국민의 응원과 함께하는 시가행진을 펼쳤다.

서울공항 기념식에서 엔피는 무대의 연출과 행사장 조성, 영상, 음향, 특수효과 등 전반적인 시스템 운영을 담당했고, 광화문 행사에서는 시민들과 함께하는 시가행진 공간의 구성과 행사장 안전 등에 총력을 기울여 행사를 원활하게 진행했다.


이번 행사 연출을 총괄한 엔피의 백승업 대표는 "강한 국군의 모습이 국민에게 신뢰를 주고, 국민과의 소통을 이끌어낼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기획하고 제작했다.”라며 “행사에 참가하는 시민뿐만 아니라 방송을 통해 행사를 시청하는 국민들에게도 강한 국군의 위용이 잘 전달되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엔피의 BE사업부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의 무대 연출, 제20대 대통령 취임식, 정조대왕함 진수식 등 대규모의 국가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엔피는 ‘엔피 XR 스테이지(NP XR STAGE)’를 바탕으로 XR 콘텐츠의 제작을 담당하는 VUE(Virtual Unlimited Experience) 사업부, 오프라인 중심의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BE 사업부, 콘텐츠 제작에 특성화된 브랜드 콘텐츠 사업부 등을 통해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출처 : 유현정 기자 / https://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25672


 

서울시 강남구 언주로 133길 27 (THE MAY BUILDING) 대표 백승업, 최지훈 사업자등록번호 786-87-00838

대표전화 02.555.9288 팩스 02.555.9279